제 1 조 (목적) 본 약관은 "이용자"가 숭실대학교 진로취업센터 학생지원처(이하 "학생지원처"이라고 하겠습니다)의 취업지원 서비스(job.ssu.ac.kr, 이하 "취업서비스"라고 하겠습니다)에서 제공하는 "본서비스"를 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, "이용자"간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 조 (정의) 1. "취업서비스"란 학생지원처가 제공하는 취업지원서비스, job.ssu.ac.kr을 말합니다. 2. "본서비스"란 "취업서비스"의 접속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온라인상의 "취업서비스"의 기업회원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 3. "이용자"란 "취업서비스"를 통하여 "본서비스"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서 정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"취업서비스"의 회원을 말합니다.
제 3 조 (약관의 명시와 개정) 1. "학생지원처"는 본 약관의 내용을 "이용자"가 알 수 있도록 "이용자"가 "본서비스"에 접속하면 나타나는 화면에 게시합니다. 2. "학생지원처"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,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,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 3. "학생지원처"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새로운 약관을 "본서비스"의 접속화면에 공지합니다. 4. "이용자"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"이용자"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. "이용자"가 거부하는 경우 본서비스 제공자인 "학생지원처"은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"이용자"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"이용자"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만약, "이용자"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"서비스"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 5.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